AMD, 라데온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2019 에디션 드라이버 출시

AMD는 금일 라데온™ 베가(Radeon™ Vega) 그래픽 프로세서를 탑재한 라이젠™(Ryzen™)을 지원하는 라데온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2019 에디션(Radeon Software Adrenalin 2019 Edition)의 공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AMD CEO 리사 수(Lisa Su) 박사가 CES 키노트에서 발표했던 것처럼 AMD는 자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라데온 베가 그래픽 프로세서를 탑재한 라이젠 프로세서에 대한 추가 지원을 제공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라데온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은 Game Day-0 드라이버를 통해 빠르고, 유동적이며, 높은 반응성의 게임 타이틀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폭넓은 품질 보증과 제3자 테스팅을 통해 안정적이고 믿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드라이버를 사용하게 될 것이며, 라데온 베가 그래픽 프로세서를 탑재한 라이젠을 기반으로 구동하는 모든 노트북과 데스크톱은 라데온 소프트웨어가 제공하는 라데온 세팅(Radeon Settings)의 지원 혜택을 받게된다. 라데온 세팅은 모든 그래픽 환경 설정, 업데이트 확인, 그리고 AMD에 대한 피드백 제공이 가능한 원스톱 애플리케이션이다. 라데온 베가 그래픽 프로세서를 탑재한 라이젠과 함께 라데온 세팅은 개인의 취향에 맞춘 비디오 재생과 게임 환경 설정을 제공한다.

AMD 측은 “한층 향상된 옵션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된 것과 더불어, 뛰어난 AMD 라이젠 프로세서 이용 경험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그들이 원하는 바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