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스톤, 하이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D1080MKII KR 출시

음향기기 전문 제조∙유통 기업 캔스톤어쿠스틱스(대표 한종민, 이하 캔스톤)가 2채널 블루투스 북쉘프 스피커 D1080MKII KR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D1080MKII KR은 캔스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 라인업에 걸맞는 프리미엄 유닛을 탑재하고 강력한 70W의 출력을 발휘하는 2채널 북쉘프 스피커다.

듀얼 RCA 및 블루투스의 유무선 입력 지원이 가능하여 PC, 소니 PS4 및 닌텐도 스위치와 같은 콘솔기기와 완벽한 호환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광단자(Optical PCM)와 Coaxial 단자를 지원하여 잡음 없는 깨끗한 디지털 오디오 신호 입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음손실을 최소화하여 소스 그대로의 원음 출력과 더불어 다양한 기기와의 연계성이 장점이다.

2채널 2Way 스피커로서 PC 또는 TV양쪽에 안정적으로 배치 가능하기 때문에 영화, 게임,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의 사운드를 R.M.S 70W(35W + 35W)의 강력한 출력으로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으며 고밀도 우든 MDF 적용으로 깊은 음색을 발휘한다. 또한 후면에 에어 플로우 시스템을 적용하여 사운드를 더욱 울림 있고 풍부하게 감상할 수 있다.

엑티브 스피커 측면에 메인 볼륨(Volume) 다이얼 및 고음(Treble), 저음(Bass) 조절 다이얼이 탑재되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음색 조절이 가능하며 스피커의 정면에 직관적인 LED 상태표시 등이 있어 스피커의 상태 및 설정된 입력 모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간편한 인터페이스의 무선 리모컨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전원 ON/OFF 및 다양한 입력 모드를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D1080MKII KR은 레트로풍의 라운드 직사각형 디자인을 채택하여 심플하면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번에 출시한 브라운 계열의 우든 컬러 외에도 앞으로 예약판매 형식으로 캔스톤 H5 MKII 화이트 컬러와 블랙 컬러도 출시될 예정이다.

블루투스와 Optical 및 Coaxial 그리고 다양한 아날로그 연결로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기고 싶은 유저들에게 적합한 캔스톤 D1080MKII KR은 사운드를 듣는 것이 아닌 즐기고 싶은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캔스톤 한종민 대표는 “D1080MKII KR은 캔스톤의 사운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캔스톤 엔지니어가 조율해 이전에 느끼지 못했던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