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지스킬 트라이던트 Z 로얄 32GB 용량 킷 추가 출시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자사가 유통 중인 지스킬(G.SKILL)의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 트라이던트 Z 로얄(TRIDENT Z Royal)의 신제품 2종을 추가 출시한다고 밝혔다.

추가로 출시되는 트라이던트 Z 로얄 RGB는 3000MHz (PC-24000) 동작 클럭의 제품과 3200MHz (PC-25600) 동작 클럭의 사양을 가지며, 램타이밍은 CL 16, 용량은 16GB 2개 구성의 32GB 듀얼 킷이다. 이미 같은 사양의 실버 색상 제품이 출시됐으나, 골드 색상인 이번 제품은 전 세계적인 골드 컬러의 품귀 현상으로 인하여 입고가 늦춰 지다가 이번에 선을 보이게 됐다.

트라이던트 Z 로얄은 여타 제품들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미려한 외관으로 지난 2018년 대만 컴퓨텍스를 통해 첫 공개된 이후 출시 이전까지 세간에 계속된 주목을 받아왔다. 그 면면에는 극한까지 폴리싱 처리된 골드와 실버로 나뉘어진 히트 싱크와 다이아몬드 커팅을 연상케 하는 RGB 발광부를 예로 들 수 있다.

거울과도 같은 히트 싱크 디자인은 시스템 내부에 장착 되었을 때, 다른 RGB 제품들의 LED를 반사하여 시스템 내부의 조명 효과를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해준다. 여기에 특색있는 RGB 발광부는 트라이던트 Z 로얄의 개발 단계에서부터 심미주의적인 요소를 최대한으로 고려하여 적용한 디자인으로서, PC 내부에서 마치 보석이 빛나고 있다는 착각을 불러 일으킬 만큼 보다 극적이면서도 화려한 RGB 효과를 시스템 내부에 전달한다.

이번 트라이던트 Z 로얄 RGB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지스킬은 언제나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들이 포진하는 라인업으로서 트라이던트 시리즈를 선택해 왔다. 따라서 이번 트라이던트 Z 로얄 RGB 역시 트라이던트 X, 트라이던트 Z, 트라이던트 Z RGB와 같은 최상위 모델들의 명맥을 잇는 것으로서 고용량, 고클럭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하며,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사양의 제품들로서 고객님들을 지속적으로 찾아 뵐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출시 소감을 덧붙였다.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