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75인치 모델 전 라인업 고성능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더함이 2019년형 NEW 코스모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75인치 제품 구매 시 사운드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업그레이드된 2019년형 코스모 C750UHD는 VA와 IPS, IPS HDR 버전으로 나뉘며, 모든 버전이 구매 시 고성능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한다.

C750UHD IPS HDR 모델은 100% IPS RGB 패널만을 사용해 가성비를 고려하면서도 뛰어난 화질을 원하는 소비자에 적합한 모델이다. 높은 밝기와 빠른 응답속도를 갖추면서도 HDR 10을 지원해 뚜렷한 명암 표현을 자랑한다.

또 MSTAR 6586 칩셋을 탑재하고 USB 다이렉트 재생 기능을 강화해 4K 영상까지 USB 단자 연결로도 부드럽게 시청할 수 있다. 유저 인터페이스(UI) 또한 세련되게 다듬어 사용자의 직관성을 끌어올렸다.

이 밖에도 플레이스테이션, 셋톱박스 연결성이 뛰어나 RGB 컬러 HDR 호환은 물론 HDMI 2.0 및 HDCP 2.2를 지원하는 HDMI 단자 3개를 갖추고 VGA 단자까지 지녔다.

더함 코스모 C750UHD 제품군 구매 시 증정하는 사운드바는 60W 출력을 갖추고 블루투스 4.2를 지원하는 고성능 모델로, 다양한 이퀄라이저 모드를 지원하며 리모컨을 함께 제공해 사용이 편리하다.

한편 더함은 2019년 1월 1일을 기점으로 무상 A/S 2년 정책을 함께 시행하고 있다. 더함 TV를 구매한 소비자는 패널 포함 소모품 외 모든 부품을 2년 동안 무상으로 사후지원 받을 수 있다.

–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