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PC컴포넌트의 명가 기가바이트 SSD 2종 출시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에서 PC컴포넌트 명가 기가바이트의 더욱 빠른 속도와 높은 안정성, 그리고 뛰어난 호환성까지 갖춘 기가바이트 SSD 2종(480GB/120GB)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기가바이트 SSD는 빠르게 변화하는 PC컴포넌트 시장의 트렌드에 게이밍 & 튜닝 시스템을 위한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에 이어 SSD, 그리고 RGB 튜닝 메모리까지 핵심 부품의 라인업을 지속해서 선보이는 기가바이트의 신제품으로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작동 및 호환성을 지닌 제품이다.

기가바이트 SSD 120GB 제이씨현

이번 신제품 2종으로 제이씨현이 정식 유통하는 기가바이트 SSD는 기존 240GB 제품에 480GB와 120GB 제품 라인업이 추가되었으며, HDD 보다 월등히 앞서는 퍼포먼스와 내구성을 갖고 있다. 특히, HDD 보다 더욱 빠른 속도(480GB SSD 기준, 읽기: 550MB/s, 쓰기:480MB/s)로 부팅과 게임 로딩은 물론, 데이터 전송시에도 높은 속도를 자랑하며 다양한 컴퓨터 사용 환경의 핵심부품이다.

기가바이트 SSD 제품은 전용 프로그램 “SSD TOOL BOX”를 지원하여 SSD의 펌웨어 정보와 상태, 드라이브 최적화는 물론, Secure Erase 기능으로 더욱 안전하고 쾌적하게 SSD를 사용 가능하다. 또한, 고장을 사전에 파악하여 불량 발생에 대한 자가진단이 가능한 SMART TRIM 기능을 지원한다.

그리고 PC 컴포넌트의 핵심부품으로 자리잡은 SSD 답게 낮은 소비전력과 발열, 무-소음, 그리고 무-진동의 특징으로 노트북은 물론 데스크톱 메인보드와의 완벽한 설치 호환성을 가지며, 작은 소음에도 민감한 공공장소에서 사용이 용이하다.

–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