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픽스, T-Force Delta RGB 싱글 메모리 추가 런칭

고품질, 고성능 메모리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브랜드인 T-Force 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바이픽스는 티포스 델타 라인업에 싱글 패키지 제품군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티포스는 기존 Vulcan(벌칸), Dark(다크), Night Hawk RGB(나이트호크), Delta RGB(델타), XCalibur(엑스칼리버)로 구성된 라인업으로 안정적인 성능과 호환성이 검증되며 국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아온 브랜드이다.

델타 RGB는 제품 상단 전체가 발광 프레임으로 제작되었으며 대폭 향상된 광량의 RGB LED가 적용되었다. 또한 기존보다 얇고 가볍게 설계된 방열판과 안정적인 성능으로, 튜닝 시스템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델타 RGB는 추가 케이블 연결 없이 기본 메모리 슬롯에서 공급받는 전력만으로 RGB LED 구현이 가능하여 ASUS, ASRock, MSI, GIGABYTE 등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의 RGB 소프트웨어의 완벽한 호환이 검증된 제품이다.

이번에 추가 출시하는 제품은 라인업 중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델타 RGB 의 단품 제품으로 PC4-21300(2666MHz) 클럭의 8GB / 16GB 용량으로 각각 블랙/화이트 두 가지 방열판 색상이 출시되었다. 제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주)바이픽스 고객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