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EX3501R 구매 시 브리츠 게이밍 사운드바 증정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4월 한 달 간, HDR을 지원하는 35형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EX3501R 제품 구매자 중 선착순 50명에게 브리츠 커브드 게이밍 사운드바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벤큐의 EX3501R제품을 구매하고 네이버폼으로 구매 증빙자료를 올린 선착순 50명에게 브리츠 커브드 게이밍 사운드바(BZ-SP600X)를 증정하는 행사다.

벤큐 EX3501R은 21:9 화면비에 WQHD 해상도를 지원하는 35인치 커브드 모니터로 일반 모니터보다 월등한 몰입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100Hz 주사율과 AMD FreeSync를 지원하여 화면 왜곡없이 또렷하고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HDR을 지원하여 생생한 화면을 구현하고, USB C타입 단자를 탑재하여 타 기기와의 호환성을 높였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게임할 때 선명하고 큰 화면으로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EX3501R을 더욱 생생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도록 브리츠 게이밍 사운드바를 준비했다.”며 기획 의도를 전했다. 이어서 그는 “EX3501R에서 지원하는 HDR(High Dynamic Range)은 콘텐츠의 명암을 극대화하여 보다 실제와 가깝게 밝기의 범위를 확장하는 기술로 실감나는 영상을 표현하지만, 쉽게 눈이 피로해질 수 있는 단점이 있는데 EX3501R은 주변 밝기에 따라 모니터의 밝기와 색 온도를 자동으로 조정해주는 B.I.+ (Brightness Intelligence Plus) 테크놀러지가 탑재되어 어떠한 환경에서 HDR 화면을 보아도 눈이 편안한 것을 느낄 수 있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