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데온 RX 570으로 게이머를 위한 탁월한 가성비 제공

AMD가 자사의 라데온(Radeon) RX 570 그래픽 카드가 경쟁력 있는 성능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중급형 그래픽 카드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AMD 라데온 RX 570은 강력한 게임 성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메인스트림 PC 게이머들을 위한 탁월한 가성비를 제공한다.

RX 570은 4GB, 8GB의 VRAM 옵션을 제공하며, 1080p 디스플레이에서의 최신 AAA급 및 e스포츠 게임 타이틀 플레이에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8GB 모델은 ‘파 크라이 5(Far Cry 5)’와 같이 높은 VRAM 용량 및 그래픽 성능을 필요로 하는 게임에서 보다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한 여유로운 성능을 제공한다.

RX 570은 현재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가성비를 제공하고 있다. 행복쇼핑 등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한 RX 570의 4GB, 8GB 모델 최저 판매가는 라데온 RX 570 8GB 애즈락(ASRock) 17만 1,980원, 라데온 RX 570 4GB 기가바이트(GIGABYTE) 14만 7,170원이다.

RX 570은 라데온 소프트웨어 생태계 지원을 통해 라데온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한 예로, RX 570은 자연스러운 게임 플레이 캡처를 위한 라데온 리라이브(ReLive) 기능, 그 어떤 게임 환경과도 견줄 수 없는 게임 플레이 컨트롤 및 시스템 세팅 등을 위한 라데온 오버레이(Overlay) 및 와트맨(Wattman) 기능 등을 지원한다.

또한, 전세계에서 가장 큰 생태계를 보유한 AMD 라데온 프리싱크 기술(Radeon FreeSync technology)은 700개 이상의 게이밍 모니터에 그 어떤 상황에서도 끊김 없는 부드러운 게임 환경을 지원한다.

–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