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동급 최강 쿨링의 지포스 GTX 1650 게이밍X 트윈프로져7 출시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s://kr.msi.com/ , 대표 공번서 )가 엔비디아의 최신 GPU ‘GTX 1650’을 탑재해 트윈프로져7로 성능을 높인 ‘MSI 지포스 GTX 1650 게이밍X 4GB 트윈프로져7’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GTX 1650 게이밍X 4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튜링’ 기반의 ‘지포스 GTX 1650’를 탑재하여 CUDA 코어 수 896개, 부스트 클럭 1,860MHz의 성능과 GDDR5 메모리를 장착한 동급 최고 성능의 그래픽카드이다.

‘트윈프로져7’ 쿨링 기술의 핵심은 2개의 ‘톡스 3.0 팬’을 통하여 더 많은 풍압을 확보하고 방열판 및 그래픽카드 기판에 더 많은 풍량을 제공하여 냉각의 효율을 높였다. 또한, MSI가 개발하여 업계의 표준이 된 기술인 ‘제로프로져’ 기술이 탑재되어, 일정 온도 미만에서는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 발생을 원천 차단하여 완벽한 정숙함을 제공한다.

또한, ‘MSI 지포스 GTX 1650 게이밍X 4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측면의 MSI 로고의 LED를 소프트웨어를 통해 편리하게 제어가 가능하며 ‘MSI 드래곤 센터’, ‘MSI 애프터 버너’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 역시 기본 제공하고 있다.

‘MSI 지포스 GTX 1650 게이밍X 4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https://cafe.naver.com/msicom ), MSI 코리아 홈페이지( https://kr.msi.com/ )로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