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엄 가이드] 행복쇼핑 6월 표준PC 확대 개편했습니다!

이 달부터 표준PC가 개편됐다. 배틀그라운드 프로리그에 참여하는 팀스퀘어 선수들이 사용하는 PC가 별도의 섹션으로 마련됐으며, 튜닝 PC도 신설됐다. 그리고 홈/오피스를 멀티미디어로 추가 확대했다. 이번을 계기로 행복쇼핑 표준PC가 더욱 더 의미 있는 단계로 도약했다. 고객이 원하는 컴퓨터를 찾기에 한층 쉬워졌다. 또, 지난 달부터 시작한 표준PC 증정 이벤트를 이번에도 당연히 실시한다. 거두절미하고 행복쇼핑 6월 표준PC의 면면을 당장 확인하자.

게임

합리적인 스펙 게임용 PC (6월)

1백만 원 상당의 게이밍 PC를 공짜로 받고 싶다면, 이 PC를 주목하자. 가장 유효한 게이밍 PC를 사려면 어떤 사양으로 구성해야 할까? 소비자 입장에서 진지한 고민이 담긴 표준PC가 마침내 탄생했다. 성능과 직결된 인텔 코어 i5 9600K와 지포스 GTX 1660 Ti에 절반 이상을 할애해 성능을 최대한 끌어 올렸다. 그 중에서도 ‘COLORFUL 지포스 GTX 1660 Ti Gaming GT V2 D6 6GB’은 가성비 좋기로 소문 난 그래픽카드로 성능, 냉각, 소음 등 모든 면에서 합격점을 받은 그래픽카드이다.

이 달부터 새로운 표준PC 부품으로 선정된 ‘PcCOOLER GI-X4 CORONA’는 보다 적극적으로 인텔의 언락 프로세서를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쿨러로 지목되고 있다. 2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4개의 히트파이프를 갖추고, CPU 온도에 따른 회전 속도 제어, 코로나 블루 LED 튜닝 팬, 120mm 구경을 자랑한다. PcCOOLER는 국내에 이제 막 소개됐지만, 중국 현지에서 대규모 생산 시설을 갖춘 명망 있는 쿨링 전문 기업으로 향후 전망이 밝다.

배틀그라운드

라이젠 5 팀스퀘어 선수 PC (6월)

프로리그 선수들이 어떤 컴퓨터로 경쟁하는지 알게 된다면, 어떨까? 아마추어 플레이어들이 제일 궁금한 것이 바로 여기에 있다. 치킨을 위해 눈에 불을 켜고 달리는 이들을 위해 행복쇼핑과 팀스퀘어가 공동으로 나섰다. 팀스퀘어는 배그 1부 프로리그인 2019 PKL 페이즈2에서 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저력 있는 팀이다. ROG STRIKER로 활동하다가 얼마 전 이름을 바꿨다. 이들이 사용하는 컴퓨터 시스템은 곧 치킨과 직결된다고 할 수 있다.

사실 PC 사양이 실력을 대단히 좌우한다고 볼 수 없다. 그러나 저가의 메인보드를 사용할 것이 아니라면, 안정성을 입증 받은 제조사의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ASUS TUF B450M-PRO GAMING STCOM’는 합리적인 가격에 에이수스의 명성을 담았다. TUF 라인업은 군사적인 콘셉트를 기초로 극한의 내구성을 추구한다. 선수들은 단 한 번의 시스템 다운에도 심리적 안정이 무너지고 리듬을 잃는다. 하루에 십여 시간이 넘도록 게임을 하기 때문이다. 메인보드는 성능과 무관하지만, 기반 시설과 같아서 쉽게 생각할 수 없다.

튜닝

4K 3D게임용 PC (6월)

신규 진입한 튜닝 PC는 인텔 고성능 언락 프로세서의 진면목을 유감없이 드러내게 만들었다. 앞서 소개한 PcCOOLER는 일체형 수랭 쿨러 라인업도 보유한다. 냉각력 좋기로 알려진 GI-AH240C CORONA는 가장 발전된 Hydraulic 베어링을 내장한 PWM 팬을 통해 풍량, 풍압을 키우고 소음을 줄였으며, 27T의 두꺼운 고용량 고효율 라디에이터로 공기 접촉 면을 늘렸다. 무산소 구리 접촉면은 높은 열 전도성으로 CPU와 맞닿는다. 유수의 메인보드 제조사와 호환되는 RGB 기능을 탑재해 튜닝까지 확보했다. 누수 정책까지 마련한 3년 보증으로 마무리도 확실하다.

그래픽카드 신흥 강자 컬러풀의 주력 라인업 아이게임을 탑재해 게임 성능도 확실히 챙겼다. 지포스 RTX 2080은 팩토리 오버클럭으로 한층 높은 성능을 확보한다. 트리플 팬의 중심에는 아이언맨의 아크 리액터를 연상케 하는 RGB LED 조명 효과를 달아 멋을 냈고, 그 주변에는 메탈 베젤을 메카닉 유닛 풍의 디자인으로 마감해 현 세대 중 가장 극적인 외형을 뽐낸다. 8mm 직경의 히트파이프를 5개 배치해 냉각력을 극대화하는 한편, 10페이즈 전원부가 칼 전압을 넣고, 읒증을 완벽하게 차단한다.

멀티미디어부터 배틀그라운드와 튜닝까지! 사상 최대의 표준PC 라인업

앞서 언급한 대로 6월부터 표준PC 라인업을 확대 개편했다. 표준PC가 현재를 대표하는 상징성에 그치지 않고, 구매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선택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배틀그라운드 팀스퀘어 선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컴퓨터가 아마추어들에게 신선한 자극이 될 것이다. 또, 총 130만 원 상당의 표준PC 2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통해 컴퓨터를 공짜로 받을 수도 있다. 한결 풍성해진 행복쇼핑 6월 표준PC가 여러분의 게이밍과 엔터테이닝, 크리에이션 등 모든 작업의 동반자가 되어 줄 것이다.

–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