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E3 2019에서 전 세계 게이머를 위한 PC 플랫폼 리더십 발표

AMD(NASDAQ: AMD)는 E3에서 “넥스트 호라이즌 게이밍(Next Horizon Gaming)” 라이브 스트리밍 행사를 개최하고 자사의 차세대 PC 게이밍 플랫폼을 공개했다. AMD 회장 겸 CEO 리사 수(Lisa Su) 박사는 이번 발표를 통해 새로운 AMD 라데온™(Radeon™) RX 5700 시리즈 그래픽 카드 및 3세대 AMD 라이젠™(Ryzen™) 데스크톱 프로세서를 공개하는 동시에, 전 세계 게이머들을 위한 새로운 수준의 성능과 효율성 및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AMD RDNA 게이밍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설계된 AMD 라데온 RX 5700 XT 및 RX 5700 그래픽 카드 시리즈는 최신 AAA 및 e스포츠 타이틀에 탁월한 비주얼, 빠른 성능 및 고급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제품군에는 자사의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AMD 라데온 RX 5700 XT 그래픽 카드 50주년 기념 판정판이 포함되었으며, 해당 제품은 고급스러운 금색 슈라우드(shroud) 디자인과 리사 수 박사의 서명을 특징으로, 더 높은 클럭을 제공한다.


3세대 AMD 라이젠 데스크톱 프로세서는 그 어느 때보다 성능에 집중된 온다이 캐시(on-die cache)와 함께 게이밍, 생산성 작업, 콘텐츠 제작 등 전반에 걸쳐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게 됐다. 리사 수 박사는 이번 발표를 통해 해당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3세대 AMD 라이젠 9 3950X를 발표하며, 세계 최초의 16코어 메인스트림급 데스크톱 프로세서를 선보였다.


리사 수 박사는 “고성능 컴퓨팅의 한계를 극복하고 게이머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경험을 찾는데 필요한 하드웨어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적으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업계 최고의 라이젠 3000 시리즈 데스크톱 프로세서 및 라데온 RX 5700 시리즈 그래픽 카드는 리더쉽 디자인, 성능, 기술 및 효율성을 결합해 궁극의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새로운 라이젠 프로세서 및 라데온 GPU를 탑재한 PC는 초고속 프레임률부터 사실에 가까운 비주얼과 이미지 품질 및 게이밍 경험을 쉽게 창작, 캡처하고 공유할 수 있는 환경까지 지원하며 모든 가격대에서 모든 게이머에게 탁월한 성능과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