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 ASRock 메인보드 AMD 라이젠 신규 CPU 호환 완료

혁신적인 글로벌 브랜드의 PC컴퍼넌트 및 주변기기를 국내 공식 공급하고 있는 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이 AMD 3세대 라이젠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호환하는 바이오스를 A320, B450 칩셋 메인보드에 모두 적용했다고 밝혔다.

최신 바이오스가 적용되지 않은 이전 구매자의 경우 디앤디컴 공식 서비스센터인 ‘CS이노베이션’을 통해 무상으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이로써 메인보드 교체없이 최신 AMD 라이젠 3000 시리즈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디앤디컴에서 유통한 애즈락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디앤디컴 고객 서비스 센터(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를 통해 무상3년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인 “디앤디케어(DND Cares)”를 통해 구입 후 1년 이내 제품 불량 시 무상 왕복 택배 서비스, 3개월 이내 소비자 과실로 CPU 소켓 핀, 메모리, 그래픽카드 슬롯 파손에 대해 무상 서비스가 적용되는 “하나된 무상 서비스”를 비롯, 케이스별 전담 상담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는 “확실한 상담 서비스” 그리고 2차 불량이 발생하는 경우 기본 제공하는 무상 서비스 기간을 2개월에서 6개월까지 추가 연장해 적용하는 서비스인 “더하는 보증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