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지포스 RTX 2060 SUPER 게이밍 트윈프로져7 출시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엔비디아사의 ‘튜링 아키텍쳐’ 기반의 새로운 GPU ‘지포스 RTX 2060 SUPER’와 MSI의 최고 쿨링 기술인 ‘트윈프로져7’을 장착한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게이밍 8GB 트윈프로져7’을 공식 출시했다.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게이밍 8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NVIDIA사의 최신 GPU ‘지포스 RTX 2060 SUPER’를 장착하여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해 더욱 현실감 있는 그래픽을 제공하고, 아키텍처 및 프로세스 최적화를 통해 동급 게임 GPU 가운데 가장 빠른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성을 보여준다.

이러한 강력한 성능과 함께 현존 최고 쿨링 기술로 평가받는 MSI의 ‘트윈프로져7’가 장착되어 최고의 쿨링 성능과 함께 완벽한 정숙함을 제공하고 있다. ‘트윈프로져7’은 그래픽카드에 더 많은 풍량을 제공하기 위하여 장착된 MSI 특허 기술인 ‘톡스 3.0 팬’은 팬 날개 설계 변경을 통해 기존의 블레이드 팬 보다 더 많은 풍압을 확보하고 방열판 및 그래픽카드 기판에 더 많은 풍량을 공급하며, 이를 통해 소음은 대폭 낮출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준다.

또한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의 회전 여부가 결정되는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GPU 온도가 60℃ 미만일 때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을 원천 차단할 수 있다. GPU와 접촉한 방열판 부품은 열 전도율이 높은 구리 기반으로 제작하였으며, MSI만의 프리미엄 열전도체를 사용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발열을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게이밍 8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측면의 MSI 로고와 정면의 두 개의 팬 주위로 RGB LED가 탑재되어 있으며,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의 ‘미스틱 라이트’를 통해 제어할 수 있으며,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시스템 및 게이밍 기어들을 동기화하여 자신만의 특별한 RGB 시스템으로 꾸밀 수 있다. 그리고 ‘애프터 버너’ 등 MSI의 소프트웨어 역시 기본 제공하고 있다.


MSI에서는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게이밍 8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출시 예정 기대작 ‘컨트롤’과 ‘울펜슈타인 영블러드’ 2종 게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7월 구매자의 경우 사용기 작성 시 MSI GM60 게이밍 마우스와 MSI GH10 게이밍 이어셋과 MSI 캡슐용용이를 모두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스팀 월렛코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8월 구매자에 대한 이벤트 또한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