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엄 가이드] 9600K GTX1660Ti 게이밍PC를 줄게요! 행복쇼핑 8월 표준PC

행복쇼핑은 매월 2대의 표준PC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8월에도 어김없이 돌아왔다. 이번에 가히 역대급 사양이 뽑혔다. 갖고 싶은 마음을 억누르며, 이벤트를 안내해드린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행복쇼핑 홈페이지 메인 이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진보다 소비자들에게 돌아갈 혜택과 사용 목적에서 바라보고 표준PC를 제작했다. 이번 8월의 경품으로 걸린 2대의 행복쇼핑 표준PC의 면면을 살펴보자.

홈·오피스

인텔 오피스 PC (8월)

30만 원이라는 가격 안에서 사무용 PC를 맞추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하나라도 더 좋은 것을 넣고자 하는 바람이 있기 때문이다. 안타깝게도 대개의 조립PC들은 마진이 우선이어서 좋은 것보다 많이 남는 것을 넣는다. 행복쇼핑 표준PC는 다르다. 30만 원 짜리 표준PC에 무엇이 들어가는지 비교한다면, 답이 나올 것이다. 인텔 펜티엄 골드 G5400은 말할 것도 없는 표준이고, 대기업 PC에도 들어가는 MSI의 메인보드는 밀리터리 인증을 받아 극한의 내구성을 자랑한다.

무엇보다도 신제품인 마이크론 1300 SSD가 탑재됐다. 기업용으로 큰 인기를 누린 1100 시리즈를 기초로, 최신의 96단 3D TLC 낸드를 적용해 최대 2TB까지 더 많은 용량을 저렴하게 누릴 수 있게 됐다. 특히 소비자용 크루셜 브랜드 MX500 대비 최대 2배로 수명이 늘어났다. 읽기 및 쓰기 성능이 각각 초당 530MB와 520MB이고, 작은 파일에 대한 4K 랜덤 성능도 90K와 87K IOPS에 달한다. SATA3 버스 인터페이스를 바탕으로 2.5형과 M.2 폼 팩터 중 선택 가능하다. 기업 환경에 더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저장 장치이다.

게임

가성비 게이밍 PC (8월)

말 그대로 가격 대비 최대의 성능을 이끌어낼 수 있는 ‘가성비 게이밍 PC’이다. 인텔 코어 i5 9600K는 미국에서 살 수 있는 수준으로 가격이 크게 내려와 반갑다. 20만 원 중반에 헥사 코어 구성을 누릴 수 있는 선택 방안 중 꽤 괜찮은 녀석이다. 메인보드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중급형의 표준으로 통하는 애즈락의 프로4로 준비했다. 메모리는 삼성전자, SSD는 마이크론으로 표준 중의 표준만으로 골랐다.

가성비 게이밍의 키는 역시 그래픽카드이다. 컬러풀의 지포스 GTX 1660 Ti 게이밍 GT V2는 사용자들로부터 조용한 호평을 듣고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눈길을 끌고, 동급 최다의 파워 페이즈 구성으로 두 번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포스 GTX 16 및 RTX 20 시리즈는 전원부가 부실할 경우 예기치 못한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어 주의해야 한다. 그리고 잘만의 ZM600-LXII가 질 좋은 전력을 공급한다. 또, 열을 신속하게 밖으로 빼낼 수 있는 앱코 오라클과 피씨쿨러 GI-X4가 있으니 게이밍과 작업에 절대 두렵지 않다.

행복쇼핑 8월 표준PC

이번 행복쇼핑 표준PC 사양의 면면만 봐도 윤기가 좔좔 흐른다. 모든 부품들이 믿을 수 있는 글로벌 혹은 인정받은 국내 기업의 것들로 넘쳐난다. 눈에 보이지 않는 것들을 저렴한 것으로 채워 넣은 시중의 일부 조립 PC에 주의하자. 모든 사양을 내세울 수 있는 조립 PC가 진정 소비자를 위한 컴퓨터이다. 행복쇼핑은 항상 신뢰를 주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