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B, 편안함, 가성비 삼위일체! MSI, GM11 게이밍 마우스 출시

엠에스아이코리아는 화려한 RGB LED를 적용하고 게이밍에 최적화된 고성능 게이밍 센서를 탑재한 ‘MSI GM11 게이밍 마우스’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GM11 게이밍 마우스’는 MSI의 RGB LED 기술 ‘미스틱 라이트’를 적용하여 보다 화려한 게이밍이 가능하다. ‘MSI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미스틱 라이트’를 제어할 수 있으며, 무려 1,680만 개의 색상을 지원한다. 타 부품과도 RGB LED 싱크가 가능한 ‘미스틱 라이트 싱크’ 기능을 더해 커세어, 지스킬, 레이저, 쿨러마스터 등 세계적인 제조사 제품과 안정적으로 연동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대세로 자리잡은 RGB 시스템 튜닝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주목해 볼만한 기능이다.

다양한 기능을 넣어 대체적으로 무거운 일반 게이밍 마우스에 비해, ‘MSI GM11 게이밍 마우스’는 85g의 초경량 무게를 가지고 있어 장시간의 게이밍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움직일 수 있고 클래식한 하우징과 심플한 디자인의 만남은 극강의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한 ‘PMW-3325’ 센서가 탑재되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아도 최대 5,000 DPI까지 총 5단계로 설정이 가능하다. DPI 변경 시 마우스의 RGB LED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MSI의 소프트웨어 ‘드래곤 센터’를 사용하는 경우 보다 세밀한 설정이 가능하다.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옴론 스위치도 탑재하였으며, 이를 통해 오랫동안 부드럽고 정확한 클릭감을 유지하여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