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엄 뉴스] 조텍 지포스 RTX 2060 SUPER AMP Extreme 출시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가 강력한 팩토리 오버클럭이 적용된 최상급 익스트림 라인업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SUPER AMP Extreme’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SUPER AMP Extreme’은 최상위 라인업인 익스트림 시리즈에 걸맞은 강력한 팩토리 오버클럭을 통해 1,710MHz의 빠른 부스트 클럭을 보장한다.

3개의 고성능 대형 90mm 팬은 효율적인 공기 흐름 설계 방식 적용을 통해 최상급 성능에 걸맞게 빠르고 시원한 쿨링 성능을 보장한다. 5개의 8mm 대형 히트파이프와 넓고 거대한 초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를 통해 열 확산 면적과 전달 속도를 증대하고 발열 해소 효율성을 높였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SUPER Extreme’은 세련된 블랙 슈트 디자인 기반의 심플한 단일 색감 구성, 매끈하고 수려한 엣지 포인트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여기에 측면 RGB LED를 통해 어느 시스템이든 잘 어울리는 LED 포인트를 구성할 수 있으며, 본 LED는 파이어스톰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 취향대로 색상 변경이 가능하다.

제품 전체를 감싸는 건메탈 메탈 백플레이트는 다이캐스트 금속 자켓 레이어와 함께, 기판 전체를 보호하여 구조적 안정성과 세련된 감성을 보장한다. 3개의 DP 1.4 포트와 1개의 HDMI 2.0 포트를 통해 최대 4대의 디스플레이 출력이 가능하며, 최대 8K 해상도 출력을 지원한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RTX 20 SUPER 시리즈 구매자 대상으로 최신 AAA급 인기 게임인 ‘울펜슈타인:영블러드’와 ’컨트롤’을 동시에 증정하는 엔비디아 듀얼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방법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