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엄 가이드] RTX 2070 SUPER 그냥 드립니다! 행복쇼핑 9월 표준PC

표준PC의 매력은 컴퓨터 업계의 전문가들이 모여 하나의 컴퓨터를 만들기 위해 뼈를 깎는 노력을 했다는데 있다. 마치 집단 지성에 비할 만하다. 영세한 곳에서 만드는 컴퓨터들과 다르다. 가격에도 이점이 분명히 있다. 행복쇼핑은 이번 달에도 홈 오피스과 게이밍 PC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독자 여러분들이 주인이 될 9월 표준PC의 면면을 직접 확인해보자.

AMD 오피스 PC (9월)

30만 원 대 홈 오피스 PC의 잠재력을 탐구하는 것은 수백만 원 대의 고가 PC보다 더 즐거운 재미가 있다. 이 PC에 들어간 라이젠 3 2200G는 가장 잘 팔리는 내장 그래픽 탑재 프로세서다. 게임에서 성능이 얼마나 나오는 것이 중요한 게 아니라 어떤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도 잠재력이 무궁무진하다고 보는 것이 옳다. 캐주얼 온라인 게임이나 안드로이드 앱 플레이어

2200G는 수준급의 쿼드 코어로 하이엔드 그래픽카드의 성능을 의외로 잘 뽑아낸다. 내장 그래픽을 사용하려고 산 건데, 외장 그래픽카드를 왜 사냐고 물을 수 있다. 지포스를 달아 두고, 내장 그래픽의 플루이드 모션을 사용하는 케이스가 상당히 많다. 영화를 좋아한다면, 이런 식의 구성도 참고할 만하다. 이 PC의 마이크로닉스 사하라 케이스는 최장 370mm 그래픽카드를 탑재할 수 있어 추후 확장성도 문제없다.

고사양 게이밍 PC (9월)

이름부터 거창하다. 1백만 원 중반을 훌쩍 넘는 이 게이밍 PC의 핵심은 컬러풀 지포스 RTX 2070 슈퍼. 기존 2080 급으로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과시한다. 3팬 구성으로 냉각력을 크게 키웠으며, 무엇보다도 동급의 냉각 체계를 갖는 제품 중 가장 저렴하다. 2팬 최저가 상품과 비교해도 약 2만 원 정도 비싼 수준. 8+2 파워 페이즈로 타사보다 많은 전원부를 갖춰 문제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RTX 20 시리즈는 전력을 많이 소비해 확실한 대비책이 요구된다.

이토록 강력한 그래픽 퍼포먼스를 병목 현상 없이 사용하기 위해 라이젠 5 3600X를 심었다. ASRock B450M 스틸레전드는 가장 대중적이면서 화려한 튜닝으로 고성능 작업을 보조한다. 3600X은 사용자 오버클럭보다 PBO(프리시전 부스트 오버드라이브)를 확실히 터지도록 시스템을 세팅해야 한다. PCCOOLER의 2열 일체형 수랭 쿨러인 GI-AH230P HALO는 3600X의 성능을 위한 PBO로 가는 열쇠가 된다. 하드디스크인 씨게이트 2TB는 게임 영상을 녹화하고 저장할 때 유용하다.

행복쇼핑 2019년 9월 표준PC

게이밍 PC를 샀다면, 게임을 공짜로 받자. 지포스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사면, 울펜슈타인: 영블러드와 컨트롤 게임 코드를 증정한다. 게임을 받지 못했다면, 판매상이나 수입사를 통해 문의하자. 9월부터 연말은 신작 게임이 미친 듯이 쏟아지는 시기다. ‘기어즈 5’, ‘보더랜드 3’, ‘FIFA 20’ 등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뛴다. 표준PC 무료 증정 이벤트와 함께 멋진 게이밍 라이프를 그려보는 건 어떨까? 생각만 해도 짜릿하다.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