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140mm팬으로구성된 PC케이스의 새로운 패러다임, Master Z4 출시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가 금일 140mm aRGB팬으로 구성된 미들타워 PC케이스인 마스터 Z4 케이스를 출시한다.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출시하는 마스터 Z4 케이스는 전면 풀메쉬를 적용해 냉각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춘 PC케이스로 전후면 총 4개의 140mm팬을기본적용해 발열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국내 업계 최초 기본 번들팬 구성으로140mm팬을 적용한 마스터 Z4는 동시에 총 60가지의 aRGB 모드를 적용해 유저 취향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연출할 수 있도록 조성되었다. 140mm팬은 최대풍량 43CFM, 최대속도1,200RPM으로 일반적인 120mm 팬 대비 쿨링 효율을높였으며, 최대 24dBA의 소음 수준으로 정숙한 사용환경을제공한다.

이달부터 출시된 마이크로닉스 PC케이스에 적용된 스컬프쳐 디자인 설계가적용된 마스터 Z4는 쿨링 효율과 함께 통일된 디자인 설계로 PC케이스의본질적인 디자인 아이덴티티에 힘을 실었다. 기존 평범한 디자인의 PC케이스모양을 탈피해 어디서나 돋보이는 시스템를 구축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컬프쳐 디자인의 마스터 Z4는 고성능파츠의 효율적인 사용에 추가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느낌있는 배치가 가능하다.

높은 규격의 쿨러를 적용한 케이스 답게 마스터 Z4 케이스는 최대 E-ATX 폼펙터의 메인보드 장착이 가능하며 VGA장착길이 370mm, 그리고 최대 180mm CPU쿨러까지 장착이 가능해 고급사양의시스템 파츠 장착이 용이하도록 환경을 구축했다. 또한 전면과 상단에는 최대 280mm 일체형 수냉쿨러 장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수냉쿨러를 통해 발열을 해소하고자 하는 유저에게 적합하다.

​마스터 Z4의 저장장치 확장성으로3개의 HDD, 4개의 SSD 장착이 가능해높은 용량의 파일들을 효율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게 조성되었으며, 상단 I/O 인터페이스로 USB3.0, USB2.0, HD 오디오, 마이크, 리셋, 그리고60가지로 변환가능한 aRGB 컨트롤러로 구성되어 있다.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