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 가격 경쟁력을 높인 메인보드 애즈락 B450M PRO4-F 출시

혁신적인 글로벌 브랜드의 PC컴퍼넌트 및 주변기기를 국내 공식 공급하고 있는 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애즈락(ASRock Inc.)’의 AMD 프로세서 전용 메인보드인 ‘애즈락 B450M PRO4-F 디앤디컴’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애즈락 B450M PRO4-F 디앤디컴’은 가성비 메인보드 답게 알찬 구성을 보이며, 특히 9페이즈 전원부로 안정성을 높혔다. AMD 프로세서 PC 구성을 고민중인 소비자에게 좋은 대안이 될 듯 하다.

디앤디컴에서 출시한 애즈락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은 애즈락이 공식 인정한 디앤디컴의 고객서비스센터(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를 통해 무상3년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인 “디앤디케어(DND Cares)”를 통해 구입 후 1년 이내 제품 불량 시 무상왕복 택배서비스가 적용되는 “하나된 무상서비스”를 비롯, 케이스별 전담상담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내는 “확실한 상담서비스” 그리고 2차 불량이 발생하는 경우 기본 제공하는 무상서비스 기간을 2개월에서 6개월까지 추가 연장해 적용하는 서비스인 “더하는 보증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