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대까지 딱 2년! MSI, 게이밍 모니터 100만대 판매 소식

– 2017년 게이밍 모니터 시장 진입 이래, 2년 만에 100만 대 판매하며 역대급 성장세

– 2019년 상반기 유럽, 북미,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에서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판매 1위

– 한국에서는 IDC 기준, 2019년 2분기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판매 1위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가 전 세계 모니터 시장에서 게이밍 모니터 누적 판매량 판매 100만대 달성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세계적인 연구기관 ‘WitsView’가 ‘2018년 가장 빠르게 성장한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로 선정한 MSI는 2017년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 진입한 이래 역대급 성장세와 함께 마침내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대 고지를 밟았다.

2019년 상반기 유럽과 북미,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에서 최고의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의 자리에 올랐던 MSI는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도 호주, 일본에서 2위를 기록했다.

또한, 한국에서는 세계적인 시장조사 기관 IDC의 조사 결과, 2019년 2분기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판매 1위에 오른 바 있다.

MSI는 게이밍 모니터 시장의 후발 주자임에도 동급 최고 수준의 사양과 품질의 게이밍 모니터를 통해 종래의 가격 경쟁을 넘는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는 한편, 전 세계 PC 시장에서 게이밍 트렌드를 선도해 온 브랜드답게 ‘미스틱 라이트’ 기반의 RGB LED와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앞세워 게이머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최근 출시된 세계 최초의 Ai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PG341CQR은 이러한 MSI 게이밍 모니터의 특징을 잘 보여준다.

MSI는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서의 성공에 대해 MSI의 팬과 게이머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한편, 앞으로 더욱더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기대를 충족시키는 것으로 보답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MSI는 전 세계 게이밍 모니터 판매 100만대를 기념하여 행사 대상 게이밍 모니터 구매자에게 ‘톰 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 브레이크 포인트’ 게임 코드를, 게이밍 PC와 모니터를 함께 구매하는 경우 22만 원 상당의 게이밍 체어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