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 새로운 EC시리즈 EC1/EC2 출시

글로벌 IT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는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게이밍 마우스 새로운 EC시리즈 개선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벤큐 조위의 글로벌 베스트 셀러인 EC시리즈는 좌우 비대칭형 구조로써, 오른손잡이를 위한 마우스로 설계되어 있으며, 기존 EC 시리즈의 개선판 모델이다. 기존의 EC시리즈는 EC-A시리즈, EC-B시리즈로 각각 마우스 피트(4면 작은 피트/테프론 피트)와 센서(PWM3310/PWM3360)가 변경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하는 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 EC시리즈(EC1,EC2)는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용해 EC-A에서 호평을 받았던 테프론 피트와 EC-B시리즈의 고성능 PWM3360센서를 탑재해, 같은 모양과 크기의 마우스에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기존의 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 EC-A/B시리즈와 동일하게 두가지 사이즈(EC1: Large, EC2: Medium)를 제공하며, 플러그앤플레이(Plug N Play)를 지향하여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 설치 없이,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DPI/Polling Rate 등을 각각 4단계(400/800/1600/3200), 3단계(125hz/500hz/1000hz)로 조절이 가능하다.

벤큐 조위 EC시리즈 개선판은 국내의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1년 A/S 기간을 보증한다.

–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