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가성비! MSI, ‘지포스 GTX 1650 SUPER 벤투스S OC’ 출시

– 신형 ‘지포스 GTX 1650 SUPER’를 장착한 가성비 극대화 그래픽카드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엔비디아의 최신 GPU ‘튜링 아키텍쳐’ 기반의 ‘지포스 GTX 1650 SUPER’를 탑재하고 가성비를 극대화한 ‘MSI 지포스 GTX 1650 SUPER 벤투스S OC 4GB’를 출시했다.

‘MSI 지포스 GTX 1650 SUPER 벤투스S OC 4GB’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최신 GPU ‘지포스 GTX 1650 SUPER’를 탑재하였으며 아키텍처 및 프로세스 최적화를 통해 강력한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성을 보여준다. 특히 기존의 지포스 GTX 16 시리즈와 달리 GDDR6 기반의 메모리를 장착하여 게이밍 성능이 극대화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냉각 성능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최적화된 히트싱크 및 히트파이프 냉각 설계와 미국 국방성의 까다로운 검사 기준을 통과하여 최고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인증 받은 ‘MSI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들을 사용하였다. 이로 인해 극한의 게이밍 상황에서도 원활하고 안정적인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MSI 애프터 버너’ 등 소프트웨어도 기본 제공하고 있다.

‘MSI 지포스 GTX 1650 SUPER 벤투스S OC 4GB’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https://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s://kr.msi.com/)로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