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7nm 공정 기술 적용 게이밍 노트북, MSI ‘알파15’ 게이밍 노트북 출시

-최신 AMD 라이젠 7 3750H 및 라데온 RX5500M 탑재 
-세계 최초 7nm 공정 기술 적용 게이밍 노트북
-144Hz 및 120Hz 고주사율 게이밍 디스플레이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최신 AMD 프로세서 및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 알파1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출시한 MSI ‘알파15 A3DDK’ 게이밍 노트북은 세계 최초로 7nm 공정 기술을 적용한 AMD 라데온 RX5500M 그래픽카드를 탑재하여 1080P 고해상도의 실감나는 화면을 제공한다. 프리싱크 기술로 프레임 속도를 최적화하여 화면 깨짐 현상을 줄이고 더욱 부드러운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4코어 8쓰레드의 AMD 라이젠 7 3750H 프로세서와 2개의 쿨링팬과 7개의 히트파이프로 구성된 쿨러부스트5로 CPU 성능을 극대화하여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144Hz 고주사율을 지원하는 IPS 타입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는 부드러운 움직임과 신속한 화면 전환으로 게임 몰입도를 높여준다.

5mm 울트라 씬 베젤을 적용하여 본체 대비 화면 비율을 극대화했다. 기존 내장 스피커보다 5배 더 큰 챔버를 갖춘 자이언트 스피커는 높은 출력과 공간감으로 실감나는 사운드를 체감할 수 있다. 아울러 MSI ‘알파15 A3DD’는 120Hz 디스플레이와 레드 키보드로 출시된 제품이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http://cafe.naver.com/msicom )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 http://kr.msi.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