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TA XPG ‘배틀크루저, 인베이더’ PC 케이스 선보여

– ADATA XPG, 강화 유리 ARGB 팬 디자인 미들타워 케이스 출시

– 넉넉한 확장성과 폭넓은 호환성, 세련된 디자인에 눈길

ADATA가 하이엔드 게이머를 위한 ATX 규격 미들타워 케이스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ADATA XPG 배틀크루저와 XPG 인베이더 2종으로, 폭넓은 호환성 및 다수의 ARGB 팬을 지녀 게이머가 자신만의 게이밍 환경을 연출하도록 돕는다.

XPG 배틀크루저(BATTLECRUISER)는 4면 강화 유리 패널로 장대한 외관을 자랑하는 슈퍼 미들타워 케이스다. 

120mm ARGB 쿨링팬을 앞면 3개, 뒷면 1개 기본 제공하며, 최대 360mm의 다중 라디에이터와 175mm CPU 쿨러를 장착할 수 있다. 최대 8개까지 쿨링팬을 탑재할 수 있어 냉각 성능이 중요한 고성능 PC를 구성하려는 게이머에게 잘 어울린다.

내부 확장성도 넉넉하다. 300mm E-ATX 규격 메인보드와 400mm 규격 그래픽카드까지 장착 가능하다. 내부 저장장치 베이는 3.5인치 베이 3개와 2.5인치 베이 6개로 구성했다. 상단에는 타입(Type)-C 단자와 함께 USB 3.0 단자 2개 또한 제공한다.

XPG 인베이더(INVADER)는 매끄러운 전면 패널과 측면 4mm 두께 강화 유리로 디자인한 세련된 외형의 미들타워 케이스다.

앞면과 뒷면 120mm 팬을 1개씩 기본 제공하며, 역시 다수의 쿨링팬을 탑재할 수 있어 뛰어난 통풍 및 냉각 성능을 자랑한다. 모듈식 디자인으로 상단에 최대 240mm, 앞면에 최대 360mm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다. 

XPG 인베이더 역시 확장성에 신경 썼다. 170m 쿨러와 400mm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으며 3.5인치 베이는 2개, 2.5인치 베이는 4개를 갖췄다. 상단에는 USB 3.0 단자 2개를 구성했다

XPG 배틀크루저 및 인베이더 모두 음악 동기화 모드를 포함한 10개 이상의 조명 모드를 지녔으며, 도구가 필요 없는 측면 패널과 마그네틱 전면 패널 및 분진 필터로 설치와 유지 보수가 손쉽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제품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