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CES 2020에서 플래그십 노트북 공개 및 10개 부문 혁신상 수상

-CES 2020에서 플래그십 노트북 MSI GE66, GS66 공개
-게이밍 및 콘텐츠 크리에이션 분야에서 10개의 혁신상 수상

㈜엠에스아이코리아( 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CES 2020에서 MSI 플래그십 노트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CES 2020에 참가한 MSI는 혁신적인 플래그십 노트북을 공개했다. 특히 MSI는 게이밍 및 콘텐츠 크리에이션 분야에서 10개의 혁신상을 수상하여 눈길을 끌었다. 수상 제품인 플래그십 노트북 GE66 레이더, GS66 Stealth는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신제품으로, 이번 CES 2020에서 공개된 제품이다.

GE66 레이더는 티타늄 실버 색상의 일체형 알루미늄 케이스를 갖췄다. 섀시는 오로라 조명을 발산하며, 1670만 컬러의 미스틱 라이트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300Hz의 초고속 게이밍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15.6인치 노트북이며, 비행 중 허용되는 최대 용량인 99.9Whr 배터리로 오랜 시간 게임을 이어갈 수 있게 한다. 가벼운 무게에 강력한 성능까지 갖춘 제품이다.

한정판 제품인 ‘GE66 레이더 드래곤쉴드’는 스타워즈, 트랜스포머, 아이언맨 등 할리우드 컨셉 아트 및 3D 모델링으로 유명한 디지털 아티스트 ‘콜리 워츠’ 와 MSI의 협업으로 탄생됐다. 해당 제품의 섀시는 부분적으로 우주선의 단면과 유사한 에칭 금속 패널이 사용되었다.

GS66 Stealth 노트북은 최신 모델로 가벼운 슬림형 노트북이다. 퓨어 블랙 색상으로 선명하고 매끄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GE66 레이더와 마찬가지로 비행 시 최대 법적 용량인 99.9Whr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삼중 냉각 팬 설계의 쿨러부스트 트리니티 플러스는 0.1mm의 팬 날개로 최대 10% 향상된 공기 흐름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터17은 디지털 영상 및 사진 부문에서 혁신상을 받았다. 혁신적인 미니 LED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며, HDR 1000 표준을 충족한다. 17인치 4K 디스플레이는 1,000Nit의 최대 밝기와 혁신적인 미니 LED 디스플레이를 자랑한다. 가장 밝은 흰색과 가장 밝은 검은색으로 가장 생생한 영상을 구현하며 100% DCI-P3의 넓은 색 영역으로 색 정확도를 높였다.

프레스티지14는 MSI 프레스티지 시리즈의 슬림한 섀시, 프리미엄 텍스처, 하이엔드 성능, 정밀한색상 정확도를 갖춘 트루 픽셀 등을 계승한 제품이다. 퓨어 화이트, 카본 그레이 색상에 이어 새로운 핑크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프레스티지14 핑크는 다이아몬드 컷 처리와 따뜻하고 달콤한 핑크톤으로 온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MSI는 CES에서 다양한 특성을 갖춘 트렌디 컨셉의 노트북을 전시한다. GF65 카모 버전은 디지털 삼각 요소와 결합된 세 가지 디자인으로, 풍부한 금속 질감을 선사한다. MSI의 모든 혁신적 제품은 인텔 10세대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며, MSI는 올해 CES에서 게이밍 노트북의 리더로서, 크리에이터 노트북을 발전시키는 선구자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http://cafe.naver.com/msicom )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 http://kr.msi.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소셜 미디어 서비스 미디엄
보도자료 및 기사문의 | press@pping.kr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